GLOVIS+ 봄맞이 사진 공모전
글로비스인들의 봄 이야기를 나눠요!

보기
GLOVIS AMERICA 정명화 책임매니저

그리운 본사 소식 웹진을 통해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아는 얼굴들이 나올 때면 더 집중해서 보게 되네요ㅎㅎ 풍경 함께 즐겨요!

보기
W&D솔루션팀 김민지 매니저

삼청동 정독도서관으로 나들이를 갔는데 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다른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보기
구매기획팀 최현준 매니저

봄은 예쁜 꽃, 나무, 좋은 온도 등등으로 설명할 수 있겠지만, 아름다운 '봄'이란 결국 함께하는 팀원들과의 즐거운 추억으로써 완성된다고 생각하여, 구매기획팀 모두가 참여한 봄 피크닉 사진을 송부드립니다~ ㅎㅎㅎ

보기
물류인프라기획팀 김시은 책임매니저

벚나무 아래에서 봄을 만끽한 사진입니다.

보기
상생업무팀 김형종 책임매니저

'아빠를 똑 닮은 첫째와 함께!'

보기
아태포워딩운영팀 이민정 매니저

여의도 벚꽃 축제에 가서 만난 쿵푸팬더입니다~ 고객사가 아무리 힘들게 해도! 우리 모두 내면의 평화를 갖고 이번 봄도 아자아자 파이팅! INNER PEACE!

보기
자동차선구주아중동운항팀 지준호 매니저

벚꽃 나들이 나온 아내와 저를 표현해 봤어요 ㅎㅎㅎ

보기
제주물류센터 박태건 매니저

제주도 봄의 상징 유채꽃을 보러 녹산로를 방문했습니다. 벚꽃은 많이 지고 있어 아쉬움이 있었지만 노란 유채꽃이 활짝 피어 아들의 웃음과 같이 다가온 봄을 즐기기엔 충분했습니다.

보기
환경경영팀 홍승완 매니저

지난 4월 5일 대표님, 교육문화팀 정예지 책임님과 24 사번 신입사원 (8조 5명)이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식사 후 서울숲 산책을 다녀왔는데, 벚꽃 배경으로 대표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기억에 많이 남네요!

보기
북미아시아프라이싱팀 이수민 책임매니저

날이 따뜻해지고 서울숲에 꽃이 피면서 거의 매일 팀원들과 산책을 합니다. 활짝 핀 꽃들 보면서 업무 중 받은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동료들과도 더 가까워지는 시간입니다 🙂

2024.04.19

NEWSLETTER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CM 전문기업
현대글로비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