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arents Day 부모님을 향한 특별한 초청권, 현대글로비스로 놀러오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글로비스에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바로 임직원들의 부모님을 회사에 초정하는 G-parents Day를 개최한 것. 이번 행사는 임직원의 부모님 직접 현대글로비스 본사를 방문해 회사 곳곳을 탐방하고 가족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이 주어졌다. 부모에게는 자녀를 향한 사랑을, 자녀에게는 부모를 향한 감사함을 되새길 수 있었던 G-Parents Day의 그 따뜻했던 현장을 만나보자.

#사옥 투어&가족 소통 강연

토요일 오전 10시, 평소 같았으면 조용했을 현대글로비스 본사가 북적인다. 오늘이 바로 현대글로비스 본사로 임직원들의 부모님을 초청하는 날이기 때문. 행사의 첫 시작은 자녀가 다니는 현대글로비스 본사를 둘러볼 수 있는 본사 투어가 진행되었다. 그동안 상상으로만 그렸을 우리 아들 딸들의 업무 공간을 제대로 소개하는 시간. 부모님과 팔짱을 끼고 현대글로비스의 휴게공간부터 업무를 진행하는 사무 공간까지 샅샅이 둘러보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투어 후에는 가족 소통 강연이 진행되었다. 누구보다 가깝지만 때로는 멀게 느껴지는 가족. 가족과의 소통을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지 작은 팁을 전달하는 시간이 되었다.

#서울숲에서 가족사진촬영 찰칵!

맛있는 점심식사 후에는 서울숲으로 나가 가족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5월의 봄날 답게 푸르게 우거진 수풀과 나무를 배경으로 모처럼 가족들의 어깨가 맞닿았다. 다정한 모습과 온화한 미소로 현대글로비스와 함께 한 추억을 남기는 가족들.

#레크레이션 행사와 기념품 증정

마지막으로 가족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행사가 펼쳐졌다. 다 같이 어깨를 마사지하고, 오랜만에 서로를 끌어안아보는 시간, 게임 하나로 함박 웃음을 지을 수 있었던 순간들이 펼쳐졌다. 작은 선물 증정도 이어졌다. 소감을 발표한 가족과 게임에서 승리를 거둔 가족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되었다. 이로서 오늘의 G-Parents Day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었다.

현대글로비스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며 3주동안 40가족씩 총 120가족을 현대글로비스 본사로 초청하는 G-Parents Day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간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래 본다.

부모님이 전라도 광주에서 올라오셨어요. 멀리 떨어져 살아서 자주 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만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무엇보다 제가 다니는 회사를 항상 궁금해하셨는데 이번 기회에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더 뜻깊습니다. 앞으로 바쁘더라도 가족한테 더 많이 신경 쓰고, 함께 여행도 자주 다니고 싶어요.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장다솜 매니저 부모님

한달 전쯤 딸아이가 회사에서 부모님을 초청하는 행사가 있다고 오라고 하더라고요.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직접 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아요. 회사 근처에 서울숲이 있어서 힘들 때마다 산책도 하고 바람도 쏘이면 스트레스도 덜 받을 것 같아요. 오늘 현대글로비스 대표 이사님이 오셔서 직접 인사도 나눠 주시고, 서울숲에서 가족과 함께 사진도 찍어서 행복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딸이 다니는 회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마음 놓고 딸아이의 직장생활을 묵묵히 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마흔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행사를 통해 40년 동안 못했던 효도를 조금이나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면 항상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는 더 노력해서 많이 찾아 뵙고 사랑도 듬뿍 드리는 그런 자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김형종 책임매니저 부모님

우리 아이가 다니는 회사가 이렇게 좋은 회사 줄은 몰랐어요. 직접 와보니 정말 좋습니다. 고맙다고 자랑스럽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님과 오랜만에 길게 대화한 것 같아요.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 키우느라 바빠서 부모님에게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는데요, 바쁜 일들 지나가면 꼭 함께 좋은 곳으로 여행가고 싶습니다.

구봉회 책임매니저 부모님

현대글로비스에 와보니까 감회가 새롭습니다. 자식 잘 키운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우리 아이가 앞으로도 이곳에서 신나게 회사생활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에게 제가 어떤 공간에서 근무하고 어떻게 지내는지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정말 뜻깊었습니다. 집에서 좀 무뚝뚝한 막내 아들인데 이번 계기를 통해 좀더 살갑게 다가가는 아들이 되고 싶습니다. 좋은 회사에 취직할 수 있게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부모님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이진용 매니저 부모님

아들 얼굴 볼 시간도 없었는데 오늘 참 많은 이야기를 나눈 것 같아요. 아들 키운 보람이 느껴지는 하루예요. 내년에도 또 이런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인이 되고 부모님과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잘 없었는데요. 회사에서 뜻깊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셔서 모처럼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냈던 것 같아요.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막상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 정말 좋네요. 앞으로도 1년에 한 번씩이라도 부모님과 함께 나들이 가서 밥도 먹고 취미생활도 즐기는 시간을 꼭 가져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오늘 부모님이 양주에서 아침 일찍 회사 본사로 와주셨는데요,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문채원 매니저 가족

현대글로비스 본사가 정말 좋네요. 건물도 깨끗하고요. 딸이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근무한다는 것이 뿌듯합니다. 오늘 글로비스에서 맛있는 밥을 차려주셔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 딸 회사에서 진수성찬을 다 받아보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직장 생활이 혹여나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오늘 이렇게 와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이곳에서 회사와 함께 더 크게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어요.

 편집실
2023.06.07

NEWSLETTER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CM 전문기업
현대글로비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